REVIEW/EAT

역삼동 밸런스포케 리뷰 : 다이어트 건강식(?) : BALANCE POKE

걱정의 숲 2024. 8. 19. 20:54
728x90

역삼동 밸런스포케 리뷰 : 다이어트 건강식(?) : BALANCE POKE

점심시간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항상 들어가지 못했던 식당!

밸런스 포케!

밸런스포케 하와이안 칠리 쉬림프

 

 

 

 

밸런스포케 위치와 메뉴

이미지 출처 : 네이바 검색 (아... 여기 티스토리인데...다음에서 검색했어야했나?)

밸런스포케는 서울숲점과 역삼점 두군데가 있다.

왜인지 역삼점은 24시간 영업이라 쓰여있다..?

이 정보 맞는거야? 아침에 문닫아있는거 봤었던거 같은데..? 바뀌었나?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뭐 상위 다섯개만 보면 된다!

 

나는 포케는 안먹고 하와이안 칠리 쉬림프를 먹었다!

역시 젤 비싼게 최고지!

 

 

 

 

매장 내부

밸런스포케 역삼점 매장 내부의 카운터

뭔가 미국냄새가 나는 인테리어(?)로 나를 반겨주었다.

주문이 계속들어와서 굉장히 바쁘신듯...

일부러 점심 시간을 피해서 갓는데도... 테이블에는 몇명 앉아있지 않았으나...

배달 주문이 물밀듯이 들어오는 소리가 들렸다.

사람들이 몰려오기 전에 빨랑 다 먹고 나가려했으나...

반도 안먹었는데 순식간에 사람들 몰려와서 테이블 가득참...-_-

 

카운터에는 세분이 계시는 듯 하다.

오더를 받아서 조리팀에 넘겨주고 서빙하시는분 한분, 그리고 조리하시는분 한분, 그리고 설거지 담당 한분 아닐까 예측해본다.

 

 

 

 

 

차는 무료!

문앞에 차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다.

따로 음료를 주문하지 않아도 티백을 마실 수 있다.

그런데 컵을 몇번이나 들었다 놨다 하며 골랏는지... 컵 설거지 제대로해라!!!

 

 

 

 

하와이안 칠리 쉬림프

하와이안 칠리 쉬림프

젤루비싼 메뉴를 먹어보았다.

좌측에 위에... 방울토마토로 장아찌를 담궜나...신기해서 먹어봤더니.... 씹어보고 알았다. 아 이건 체리구나!

좌측 하단은 양파절임이다. 노란거는 뭔지 모르겠으나 맛있었다.!!

 

신선한 야채들과 밥 두덩이! 그리고 쉬림프가 여러마리 보이는데...

아니 이거 건강식 맞지? 엄청 맛있네...

 

주먹밥에는 뭔가 후레이크같은게 섞여져있다. 왜인지 맛있음!

쉬림프의 양념이 쌔서 그런지 밥의 후레이크 맛이 잘 안느껴졌다.

야채들이 신선해서 좋았다!

 

요즘 뱃살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있어서 탄수화물은 조금만 먹으려 했지만... 저 밥 두덩이 다먹어버림!

 

 

다음에 가게 된다면 포케를 먹어봐야지...!!

 

아... 출입구 사진을 안찍었네... 뭐 그게 중요헌가!! 그냥 먹어보면 알게될것이다. 요기 완전 맛있는데다!!!

 

한가지 아쉬운건 컵 설거지만 좀...

 

 

다먹고 식기류를 어디에 반납해야하지? 하고서 두리번 거리며 찾다가 바쁜 직원분께 물어봤다.

" 두고가면 돼나요 ? "

" 네 그냥 두고가시면 돼요~"

엄청 바빠보이셨는데 친절히 대답해주심. 고마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