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AT

대전 유성구 봉명동 제주똥돼지 오겹살 정육식당 리뷰 : 야구선수 맛집(?)

걱정의 숲 2024. 6. 22. 01:01
728x90

대전 유성구 봉명동 제주똥돼지 오겹살 정육식당 리뷰 : 야구선수 맛집(?)

대전에서 찾은 오겹살집

오겹살 좋아하나요?

제주 똥돼지오겹살 정육식당 익스테리어

대전에 잠시 업무가 있어서 들렸다가 서울로 오기 전 고기를 찾아 먹었다,
대전에서 먹는 제주 똥돼지 !
근데 똥돼지가 뭐지? 똥먹고 사는 돼지인가?
그러면 더러운거 아니야?
 
찾아보니 제주도에는 옛날에 독사가 많았는데 화장실에서 독사에 물리는 일이 많았단다...
돼지에게는 독사가 맛있는 음식이라서 돼지를 화장실에 둬서 똥돼지...라고... 했나보다.
똥은 안먹었겠지?
 
 
 
 
 

메뉴

메뉴들

메뉴가 많다,
응?
근데 류현진 킹갓현진 님께서도 오셨다 가셨나보다.
제주오겹살은 150그램에 15000원
먹어볼까!
 
 
 
 
 
 

테이블 위 이것저것

테이블위에 여러가지가 있다

그냥김치랑 볶음김치, 그리고 파채, 고추와양파 상추가 준비되어있다.
어라. 명이나물이랑 백김치도 있었는데... 아 저기 위에 있구나...
마늘과 쌈장도 주신다.
 
둘러보니 어려보이는 베트남 분들이 일하시고 계신 것 같다.
 
 
 
 
 

오겹살

굽다가 급하게 생각나서 사진을 찍었다.
고기는 굉장히 두툼하다,
너무 두꺼워서 가위로 반 잘라서 구었다.
 
근데 이게 무슨일?
가위의 절삭력이 엄청나다.
지금까지 오복가위가 최고인 줄 알았는데...
요리(YORI)라는 브랜드도 처음알았다.
요리 가위는 찾아보니 오천원정도의 가격!
오복가위보다 저렴한데... 아니 거의 익지않은 생고기를 잘랐는데... 엄청 잘짤려!!
 
 
아 고기 리뷰였지...
고기는 뭐 맛있다.
분명 제주도 돼지라서 흑돼지라고 생각했는데...
껍대기부분을 자세히 보다가 털하나가 붙어있는 것을 보았다.
하얀털이다! 까만돼지는 아닌가보다.
 
고기의 품질도 굉장하다!
 
생각해보니 불판 위에 액젓? 같은것도 있었는데.. 찍어먹으니 짜고 맛있다.
 
아... 또먹고 싶다.
 
 
 
 

야구선수들의 맛집?

야구선수들의 싸인

주변을 둘러보니 야구선수들의 사인이 벽에 가득히 있다.
뭐지 야구선수들 맛집인가.
 
먹다보니 사장님으로 추측되시는 분께서 전화를 받으며 예약을 받으신다.
저 화이트보드가 예약...판 인듯?
예약이 생각보다 많이 줄서있다.
 
맛있어 맛있어!!
 
대전에 가게된다면 들려볼만한 오겹살집!

 

 

 

 

아... 대전은 빵집인데..

생각해보니 나 튀김소보로 엄청 좋아하는데 ㅠㅠ 이걸 까먹고 그냥왔네...

뭐 시간이 없기도 했고... 딸기빙수도 먹어보고싶었는데 ㅠㅠ 빵심당 또 언제가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