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TIP

늘어난 실리콘 케이스 다시 복구시키기

걱정의 숲 2024. 8. 13. 10:43
728x90

늘어난 실리콘 케이스 다시 복구시키기

리모컨 실리콘 케이스가 늘어낫다.

다시 구매하기에는 왠지 돈아깝다.


인터넷의 정보들로는 뜨거운물에 담그면 줄어들 수 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냉장고에 넣어도 줄어들 수 도 있다고 한다.


 

 

늘어난 애플TV 리모컨 케이스

늘어난 애플 TV 리모컨 케이스

몇년 쓰다보니 늘어낫다. 이게 왜 늘어나는거야…
실리콘은 그리 좋은 재질이 아닌 것 같다…

엘라고 정품으로 구입했는데도 이렇게 늘어나다니...

 

 

 

좌 : 늘어나서 위쪽에 공간이 생김 , 우 : 리모컨을 위쪽으로 올려 본 정상적인 느낌

리모컨의 위쪽을 보면 실리콘 케이스가 위아래로 늘어낫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원버튼 위쪽으로 공간이 약 3mm 떠 있다.

 

리모컨을 위쪽으로 밀어보았다. 늘어나기 전의 위치가 저랫었다....

 

일단 실리콘을 뜨거운물로 줄여보겠다!

 

 

 

 

 

 

 

 

준비물

준비물

늘어난케이스와 세숫대야 그리고 커피포트에 끓은 뜨거운 물을 준비하였다.

 

 

 

실리콘 케이스를 대야에 넣어둔 모습

실리콘 케이스를 세숫대야에 넣었다. 대야가 좀 작아보이지만... 이것밖에 없....

 

 

 

 

 

 

 

 

뜨거운물 넣기

뜨거운물을 붓는모습

뜨거운 물을 리모컨이 잠기도록 부어주었다.

이렇게 부은 후...약 30분간 방치해두면된다..

 

잠시 넷플릭스를 보고와서 리모컨을 꺼내보았다..

 

 

 

 

 

 

 

결과

일단 리모컨케이스가 깨끗해졌다. 

줄인 리모컨

근데 뭐지.. 왜 안줄어들지...? 

 

혹시몰라 냉동실에도 넣어둬 봤지만... 여전히 안줄어든다.

줄어든다고 인터넷에 올린사람 누구냐. 싸우자.

 

 

 

 

이미지 출처 : 알리 익스프레스

엘라고꺼는 너무 비싸니깬 어차피 몇년쓰면 또 늘어날거 같으니 알리에서 주문해야겠다.

오히려 실리콘에 이상한거 섞어서 안늘어날수도...?

 

아 왜 리모컨을 알미늄으로 맨들어서 케이스를 씌우게 하는거야... 후라스틱으로 만들어라 애플.

 

뻘짓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