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AT

역삼동 미스터 육회연어왕 강남점 리뷰 : 육회비빔밥과 연어비빔밥이 엄청 맛있어!

걱정의 숲 2024. 6. 1. 06:30
728x90

역삼동 미스터 육회연어왕 리뷰 : 육회비빔밥과 연어비빔밥이 엄청 맛있어!

육회비빔밥이 엄청난 식당

옴뇸뇸 더먹고싶다.

미스타 육회연어왕

이곳도 사실 생긴 지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다.
간판 디자인만 봐도 체인점 냄새가 풀풀 난다.
뭐 체인점이야 맛은 그나마 안전빵이지…

원래는 CU편의점아 굉장히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었다.
자꼬 뭐로 바뀌었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육회연어왕이 들어오기 전 까지는 횟집이었다.
거기 우동+초밥 세트가 맛있었는데..

작년 즈음에 한번 말이 많았었지?
일본 오염수 방류 한다고…그때 망했다.
인생은 타이밍. 조금만 버티시지 ㅠㅠ
지금은 마치 없던 일처럼 먹어대잖아?
뭐 한두 번이여 대한민국 작심 3개월(?)





메뉴

메뉴

메뉴판이 벽에 붙어있는데. 엄청 쪼그맣다.
노안 오신 분들은 멀리서 보셈!
나는 노안이 언제 오려나…

메뉴를 보면 알겠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좋다.
지금 2024년 맞지?
육회비빔밥이 6900원이라니…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식당 내부가 굉장히 깨끗했다.
체인점 인테리어의 힘이다.








육연비빔밥

나는 7900원짜리 육연 비빔밥을 시켰다.
전혀 시도할 조차 생각도 해보지 못한 육회와 연어의 환상의 콜라보.

나는 육회도 좋아하고 연어도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육연을 시켜보았다.
그리고 빨간 초고추장을 뿌려보았는데…
오(?) 뭔가 특제 양념장이었어!!
두 바퀴 정도 돌리고 비볐다.

옆에 아저씨가 말했다.
육회비빔밥은 컬러로 먹는 거라고..
하지만 본연의 맛을 더 느끼고 싶기에 요 정도면 충분하다!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다.
엄청난 고소함이다.






후기

다먹음 배불렁

역시…
체인점은 안전빵인데… 맛도 있다.
엄청 고소하다!! 고기의 품질이 다르다.
이 품질이 식당이 어느 정도 안정된 후에도..
물가 상승 후에도 비슷해야 할 텐데…

연어를 너무 오랜만에 먹었더니… 연어 더 먹고 싶다.
조만간 연어 사다가 양파랑 와사비에 먹어야지!

옴뇸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