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PURCHASE

[알리익스프레스] UGREEN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리뷰

걱정의 숲 2023. 4. 17. 04:56
728x90

[AliExpress] UGREEN Smartphone Stand Review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가 필요하다면 이걸 보세요!

 

얼마 전 UGREEN 스마트폰 거치대가 알리익스프레스에 11달러에 올라와있어서 급하게 주문했다.

조금만 더 기다려볼걸.. 오늘 보니 8달러에 딜이 올라와있더라.

어쨌든 좋은 거치대이니 소개하겠다.

 

UGREEN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어라? 왜 이렇게 납작하냐고?

이건 접이식 스탠드이다. 펼쳤다 접을 수 있다. 어딘가에 들고 다닐 수 있게 접이식으로 거치대가 만들어져 있다.

솔직히 처음에 구매할 때는 불안했다. 보통 저런 접이식 거치대는 경첩 부분이 헐거울 것 같아서 이게 제대로 거치가 될까 의심을 했기 때문에 불안함이 있었는데 제품 리뷰를 살펴보니 거치가 잘된다는 평이 너무 많아서 한번 구입해 보았다.

 

필자는 식사를 할 때 무언가를 항상 보면서 먹는 스타일이다.

(이렇게 먹으면 많이 먹게 돼서 돼지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더라. 아 이게 안 좋은 습관인가 했는데 요즘 부적 말라가고 있기 때문에 돼지가 될 정도로 먹어야 한다.)

 

 

 

 

 

UGREEN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거치대를 펼치는 건 생각보다 힘이 많이 필요하다. 경첩 부분이 굉장히 견고해서 엄청나게 무거운 스마트폰을 올려놓아도 다시 접히지가 않는다.

거치대의 바디는 알루미늄으로 되어있고 색깔은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필자는 검은색으로 주문하였다.

예전에 다이소에서 거치대를 구매해 본 적이 있는데 뭔가 거치가 되긴 하는데 부피가 커서 어디에 들고 다니지도 못하고 뭔가 불안정한 옷걸이 철사 느낌의 거치대였다. 뭐 거치는 잘 되기는 하던데 손이 잘 안 가게 되어서 주변에 나눔을 했던 기억이 있다. 뭐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해 주긴 했지만.. 휴대성은 빵점이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 어딘가에 잘 정돈해서 넣어둘 수 없었기에 이런 접이식 거치대가 나에게는 필요했다. 항상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기도 하고 좋은 것 같다.

 

 

 

아이폰 거치

UGREEN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아이폰 14pro 거치 사진

아이폰을 거치해 보았다. 아이폰의 상단을 톡톡 건드려서 뒤로 넘어가는지 테스트해 보았는데 너무나 안정적이더라.

아래쪽으로는 포트에 충전기를 꽂을 수 있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생각해 보니 다이소 거치대에서는 포트를 꽂을 수는 있었지만 포트를 빼야만 거치대에서 스마트폰을 빼낼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불편했던 기억이 있다.

생각보다 거치가 잘되는 느낌에 사용하는 아이패드도 한번 얹어보았다.

 

 

아이패드 미니  태블릿 거치

UGREEN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아이패드 미니 6 거치 사진

아이패드 미니 6 태블릿을 거치해 보았다.

세로로 거치해도 잘 거치가 되긴 하지만 상단을 톡톡 쳤을 때 약간 불안한 감이 있어서 가로로 거치하였다.

 

가로로 아이패드를 거치하면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거치가 굉장히 안정적으로 된다.

더 큰 사이즈의 아이패드는 어쩌면 무리일 수도 있겠지만 UGREEN제품을 보니 태블릿용 거치대를 따로 판매하더라.

 

밥 먹을 때 앞에 두고 보기 정말 최고의 거치대이다.

 

찾아보니 UGREEN 제품을 갖고 있는 게 하나 더 있는데 맥북과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USB 허브가 같은 브랜드 이더라.

워낙 잘 만들기로 유명한 중국 브랜드이다.

UGREEN과 함께 품질이 좋기로 유명한 브랜드는 Baseus라는 브랜드가 있다.

쇼핑몰을 보다보면 이게 중국브랜드 가격이 맞나 싶을 정도로 비싼 제품도 있는데 품질이 워낙 좋기에 구매해 보면 '아 이래서 비싸구나'라는 생각이 들것이다. 간혹 가격대비 품질비가 안 맞는 제품이 있긴 하니 후기를 잘 찾아보고 구매하여라.

 

혹시 원하는 제품이 belkin이랑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면 당연히 벨킨으로 구입하도록! 벨킨이 최고이니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