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PURCHASE

티맵 누구 버튼 10분만에 중고로 팔아버리는 리뷰

걱정의 숲 2023. 5. 6. 23:09
728x90

T-map NUGU button Review sold as used in 10 minutes

 

티맵을 사용할 때 음성인식을 해달라고 요청하는 버튼

 

 

티맵을 사용하다 보면 아무리 외쳐도 아리아를 인식하지 못할 때가 많다

그것은 바로 내가 노래를 켜놨더니 스마트폰이 시끄러운지 나의 목소리를 인식하지 못하였기 때문이다.

그럴 때를 위하여 이 버튼이 나왔던 것 같다.

 

누구 NUGU 버튼

이 버튼은 노래가 켜져 있어도 언제든 눌러서 아리아를 인식시키게 할 수 있는 버튼이다.

테스트를 해보니 아주 잘 인식되어서 좋았다. 배터리도 2년간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걱정 없이 쓸 것 같았다.

 

그런데..

 

 

 

 

카플레이연동 후 인식불가

카플레이를 연결시키니 버튼을 아무리 눌러도 인식이 안된다.

아무리 눌러봐도 안된다.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카플레이사용 시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많더라.

 

괜히 샀다. 물론 중고로 만원에 들고 오긴 했지만..

 

 

 

 

재판매

폰으로만 네비를 사용했더라면 계속 사용했을 수도 있었다.

하지만 카플레이 모니터를 구입한 지 얼마 안돼서 요즘 잘 쓰고 있는데.. 이 제품 때문에 카플레이를 포기하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판매를 결심했다. 다시 중고장터에 올렸다.

키워드 알람설정을 해두셨는지 바로 연락이 와서 그대로 만원에 판매하고 왔다.

엄청나게 빠르게 나를 스쳐간 이 제품은 다시는 만날 일이 없을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