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PURCHASE

'도라에몽' 머그 리뷰

걱정의 숲 2023. 3. 20. 07:00
728x90

'Doraemon' Mug Review

 

당신은 귀여운 제품들을 좋아하는가?

 
드라마를 보다가 귀여운 제품을 발견하였다. 바로 이 도라에몽 머그!
필자는 여러 드라마시리즈를 시청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느 날이었다. 한가로 오후 따듯한 햇살에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가 심심해질 때 즈음 드라마를 시청하였다.
제목은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이라 불리는 중국 드라마이다.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었는데 바로 이 '도라에몽'이다.
 
'도라에몽'은 일본의 유명 만화 캐릭터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 캐릭터는 여러 제품으로 탄생되기도 했는데 그중 하나가 이 도라에몽 머그이다.
 
 
 

도라에몽 머그와 스푼과 뚜껑
도라에몽 머그와 스푼과 뚜껑

도라에몽 얼굴을 컵으로 디자인한 귀여운 외형

 
외형을 보면 도라에몽의 얼굴이 크게 그려져 있다.
컵모양자체도 동그란 디자인이라서 마치 도라에몽의 머리를 그대로 갖다 놓은 듯하다.
제품에는 스푼과 컵뚜껑도 함께 포함되어 있었는데 컵의 크기가 굉장히 커서 컵에 음료를 가득 담아놓으면 하루종일 나눠서 마셔야 하기 때문에 뚜껑도 포함되어 있는 듯하다. 
컵의 용량은 가득 채우면 500ml 보다 약간 더 들어간다.
너무 가득 채우면 넘칠 위험이 있기 때문에 500ml 이상을 넣어 마시는 것은 안 좋을 듯하다.
스푼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따듯한 우유에 네스퀵을 타서 먹었는데 네스퀵이 우유와 분리될 때마다 스푼으로 저어 마셔보니 함께 포함되어 있던 스푼은 내게 굉장히 유용했다. 그러나 세라믹으로 된 재질의 스푼은 왠지 떨어뜨리면 깨질 듯해서 조심히 다뤄줘야 할 것 같다.
 
 
 

도라에몽 머그의 다양한 각도에서의 촬영 사진
도라에몽 머그의 다양한 각도에서의 촬영 사진

여러 각도에서의 관찰과 뚜껑의 구멍 그리고 큰 손잡이

 
머그컵을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해 보았다. 귀여운 도라에몽이 어딘가를 쳐다보고 있다.
스푼을 빼지 않고 뚜껑을 닫을 수 있게 뚜껑 한쪽이 파여있다.
이 부분 때문에 스푼을 빼지 않고 그대로 뚜껑을 닫을 수 있어서 스푼을 다른 곳에 따로 두지 않고 사용해도 돼서 실제 사용 시 굉장히 편리하다.
거기에 손잡이는 굉장히 크게 달려있다.
손잡이의 라운드 부분이 커서 그립감이 생각보다 좋은데 필자는 손이 작아서 그런지 엄지손가락을 제외한 네 개의 손가락을 전부 넣고 컵을 들어 올릴 수 있었다. 500ml의 무게를 들어 올릴 것을 생각해서 손잡이를 크게 디자인한 듯하다.
 
 
 

도라에몽 머그컵의 정면
도라에몽 머그컵의 정면

도라에몽의 얼굴부분 디테일과 제품정보

 
정면을 보면 도랑몽의 얼굴을 크게 그려놨다. 도라에몽의 귀여운 빨간색 코가 보인다.
자세히 보니 음각으로 입도 표현되어 있다. 수염 부분도 양각으로 표현이 있다.
얼굴이 디테일하게 표현되어 있어서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하나쯤은 갖고 싶어 할 아이템이다.
 
세라믹 재질의 컵이라서 떨어뜨리면 깨지니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
그래도 플라스틱이 아니라서 환경호르몬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다. 
 
필자는 이 제품을 중국 쇼핑몰에서 배송비 포함 14달러 정도에 구매했으며
스푼이 없는 제품도 따로 판매 중인데 약 1달러 정도 저렴하다. 스푼이 없는 대신 뚜껑에 구멍이 없다.
그리고 뚜껑과 스푼이 없는 제품은 약 2달러 정도 저렴해서 그냥 편하게 머그만 사용할 사람들에게는 뚜껑이 없는 제품도 괜찮을 듯하다.
 
오늘은 귀여운 제품을 소개하였다. 실생활에서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은 제품을 잘 구매한 것 같다.

728x90